[2020 신년사] 김재근 홍천군의회 의장
[2020 신년사] 김재근 홍천군의회 의장
  • 조덕경 기자
  • 승인 2019.12.3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근 홍천군의회 의장이 2020년 경자년(庚子年)새해을 맞이하여 홍천군민.출향군민.홍천군 주둔 국군장병여러분께 신년사를 29일발표했다.

이번 신년사에는 2019년 성과와 함께 2020년 의정철학을 담은 홍천군의회의 비젼을 제시하고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균형을 담아 열린의정에 대한 청사진을 제시했다.

김재근 군의장은 “'제54회 강원도민체육대회'와 '제12회 강원도 장애인 생활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고 '신규 홍천양수발전소'를 유치했고 홍천군민의 염원이 담긴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과 조기건설' 촉구에 많은 노력을 기울렸다“며 ”군민 여러분의 단합된 모습에 큰 자부심과 노고에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군의회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군민과 함께 소통하며 견제와 감시.균형 이라는 의회본연의 의정활동으로 '신뢰받는 의회, 함께하는 열린의정'이 실현 되도록 군민의 참된 대변인 으로 소신과 원칙을 가지고 충실한 의정 활동을 펼쳐 홍천의 현안과 미래로 인구증가 시책발굴과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정책방향 제시에 적극 노력 하고 신규 양수발전소를 통해 고용 및 소득창출, 지방세수 증대, 관광자원화를 통해 의회의 역할을 다할 것"이며 "또 군민의 오랜 염원인 용문~홍천 간 철도가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반드시 반영되도록 행정과 공조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했다.

끝으로 군민 여러분의 지혜와 역량을 모아 새해 소망하시는 큰꿈 이루시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늘 충만하시길 기원했다.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