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요기요·카카오페이와 캐쉬백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 요기요·카카오페이와 캐쉬백 이벤트 진행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12.2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배달음식 중개 기업 요기요와 테크핀 기업 카카오페이 두 없체와 제휴를 맺고 배달음식 결제 시 캐쉬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로 오는 31일까지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에서 배달음식을 카카오페이로 결제한 이용자에게 캐쉬백을 제공하며, 기존 하나카드 이용자와 신규로 하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이용자에게 최대 8000의 캐쉬백을 지급한다.

우선 기존 하나카드를 소지한 이용자는 하나카드를 등록한 후 요기요에서 최종금액 1만5000원 이상 결제할 시 3000원의 캐쉬백 혜택을 제공받는다.

하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가 없는 고객이라면 하나카드, 요기요, 카카오페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를 신규 발급받고, 해당 카드로 최종금액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8000원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또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에게 이와 별도의 추가 캐쉬백 혜택이 제공된다.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로 ‘카카오페이 결제’ 1만원 이상 진행 시 7% 캐쉬백을 받을 수 있으며 캐쉬백은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이용하는 요기요와 카카오페이 제휴를 통해 실용적이고 다수의 고객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 기획을 진행했다”며 “향후에도 데이터 및 고객 사용패턴에 따라 더욱 유용한 맞춤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