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설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 개최
쉐보레, 설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 개최
  • 박주용 기자
  • 승인 2019.12.19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지엠(주))
(사진=한국지엠(주))

쉐보레가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안전하게 고향을 방문하고, 가족과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설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쉐보레 설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 신청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시승 신청은 내년 1월 13일까지 진행하며, 신청 고객 중 50명을 선정해 내년 설 연휴 기간인 내년 1월23일에서 28일까지 볼트EV, 말리부, 이쿼녹스, 트래버스, 콜로라도 중 신청 시 선택한 차종을 시승을 통해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용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설 연휴 동안 쉐보레 말리부와 이쿼녹스는 물론, 국내 최초의 장거리주행전기차 볼트EV, 슈퍼 SUV 트래버스,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콜로라도 시승을 통해 쉐보레 제품의 검증된 안전성과 편안함, 그리고 탁월한 주행 성능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쉐보레는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등 2명에게 5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을, 2등 6명에게는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 행운상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이 별도로 제공한다.

이 밖에 SNS 경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실속형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시승 및 경품 당첨자는 1월14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신아일보] 인천/박주용 기자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