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앤디워홀 케이크' 通했다…사전예약 판매 40%↑
파리바게뜨 '앤디워홀 케이크' 通했다…사전예약 판매 40%↑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2.1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바 딜리버리 순위집계…상위 1~5위 모두 차지
18일까지 해피오더앱 사전예약 최대 25% 할인혜택 제공
파리바게뜨가 앤디 워홀과 협업한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앤디 워홀과 협업한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사전예약 판매한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순위를 집계한 결과, ‘앤디 워홀’과 협업한 한정판 케이크가 모두 상위 5위 안에 들면서 전체 판매도 전년 동기보다 40% 이상 늘었다고 17일 밝혔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이 가장 많았던 제품은 1위부터 5위까지 각각 △앤디 워홀이 사랑한 크리스마스 하이힐 △앤디 워홀의 메리 크리스마스 △앤디 워홀의 샤이닝트리 △앤디 워홀의 레드하이힐 △앤디 워홀과 고양이 샘 치즈케이크다.

파리바게뜨의 앤디 워홀 케이크는 파리바게뜨가 팝 아트의 거장 앤디 워홀과 협업해 디자인적 가치까지 높인 한정판 케이크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앤디 워홀과의 협업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올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제품의 사전예약 판매가 전년 대비 40% 이상 늘었다”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12월18일까지 해피오더앱(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는 소비자에게 20% 혜택과 더불어 해피포인트 5% 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하면 5000원의 할인혜택과 카드사 제휴 3000원의 할인혜택을 별도로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을 신청하는 소비자는 12월22일부터 25일까지 원하는 시간과 매장에서 원하는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아울러 파리바게뜨는 사전 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앤디 워홀의 주요 작품으로 가득 채운 2020년 달력은 3500원, 앤디 워홀의 삽화를 넣은 오르골 스탠드는 4000원에 판매한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