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아이 동반 호캉스족 위한 '에이스프로그램' 운영
롯데호텔제주, 아이 동반 호캉스족 위한 '에이스프로그램' 운영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2.1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숙객 전용…산타 케이크 만들기·키즈캠프 등 다양
(제공=롯데호텔제주)
(제공=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가 ‘에이스(ACE, Active&Creative Entertainer)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소비자를 위한 ‘산타의 케이크 만들기’, ‘키즈캠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호텔제주에 따르면 에이스 프로그램은 투숙 이용객 전용 프로그램으로, 제주의 매력을 만끽하는 야외 체험부터 아이 눈높이에 맞춘 이색 체험까지 총 25종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 호응이 높다.

특히 겨울방학과 연말연시를 겨냥한 에이스 프로그램이 특히 관심을 받고 있는데, 이 중 ‘산타의 케이크 만들기’에 대한 반응이 좋다.

산타클로스를 테마로 달콤한 딸기를 듬뿍 넣은 산타 모양의 케이크를 만드는 쿠킹 클래스인데, 매주 화·목·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참여 가능하다. 요금은 3만원(1인 기준)이다.

아이가 만든 기념품으로 여행의 추억을 남기는 아트 클래스 ‘겨울 리스 만들기’도 있다. 매주 월·수·금·일 오전 11~12시에 진행되며, 요금은 2만원이다.

아이 눈높이에 맞춘 ‘키즈캠프’ 프로그램은 오전 10시부터 밤 9시까지 활동적인 체험들로 짜임새 있게 구성됐으며, 요금은 6만원부터다. 해당 프로그램 운영은 내년 2월29일까지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호텔에 투숙하는 소비자들이 에이스 프로그램을 이용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데, 특히 아이를 동반한 호캉스 이용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다”며 “롯데호텔제주의 에이스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롯데호텔제주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참가 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롯데호텔제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개인 계정에 에이스 프로그램의 체험내용을 지정된 해시태그(#ACE후기이벤트, #롯데호텔제주, #제주호텔)와 함께 업로드 하면 후기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2020년 12월까지 매월 작성된 후기 중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얻은 작성자순으로 익월 셋째주 월요일마다 선정해 롯데호텔제주 1박 무료 숙박권(1명)과 스타벅스 커피 음료권(5명)을 선물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