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병원, 환우사랑 캐롤 콘서트 ‘성료’
전북대병원, 환우사랑 캐롤 콘서트 ‘성료’
  • 송정섭 기자
  • 승인 2019.12.1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즈 4중주단·팝페라 가수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
(사진=전북대학교병원)
(사진=전북대학교병원)

전북대학교병원이 환우 및 내방객, 직원들에게 추위를 이겨내고 이웃과 온정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15일 병원측에 따르면 지난 12일 병원 1층 로비에서 펼쳐진 이번 공연은 티브로드 전주방송이 주최하고 C채널이 주관하는 겨울 맞이 환우사랑 캐롤 콘서트로 내방객 및 직원 100여명이 참석해 공연을 즐겼다.

이날 공연에서는 △호남신학대학교 겸임교수로 활동 중인 보컬 김은영과 재즈 사중주단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1에서 ‘미스터리 하수빈’으로 출연한 팝페라 가수 김하은 △JTBC ‘팬텀싱어2’ 팝페라 오디션편에 출연한 팝페라 가수 김지원 △바수니스트 김새미가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인연 △한숨 △빗속에서 등 가요뿐만 아니라 △O Holy night △Let it snow 등 캐롤곡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색깔의 음악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콘서트 종료를 앞두고 선보인 앙코르 공연에서는 전 출연진이 함께 무대에 올라 캐롤 ‘징글벨’을 관객들과 같이 부르며 감동의 무대로 마무리했다.

병원장은 “많은 사람들이 참석해 수준 높은 콘서트를 즐길 수 있었던 좋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지역거점공공의료기관으로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전북대학교병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swp2072@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