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제14회 자원봉사자의날 기념행사 성료
예산군, 제14회 자원봉사자의날 기념행사 성료
  • 문유환 기자
  • 승인 2019.12.1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자 화합과 동기부여의 한마당
2019 예산군 자원봉사자 축하공연 모습 (사진=예산군)
2019 예산군 자원봉사자 축하공연 모습 (사진=예산군)

충남 예산군 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2일 제14회 자원봉사자의날 기념행사 및 2019 예산군 자원봉사자대회를 ‘자원봉사 활성화로 활기찬 예산’이란 슬로건으로 군청 추사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15일 군 자원봉사센터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황선봉 군수, 홍문표 국회의원, 이승구 군의장 등 각급 사회단체장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 홍보영상 및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유공자 표창, 자원봉사자들의 화합과 동기부여를 위한 레크레이션과 경품 증정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고현미, 김형애, 나소영, 박형수, 이영미, 한영일, 김교순, 박노순, 이창옥, 최창규 씨 등이 군수 표창을 수상했으며, 고의주, 김선우, 김영오, 송영택, 이숙자, 이현숙씨가 국회의원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김연한, 박연숙, 조원미, 현경선씨가 군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했고 예산고등학교 김종민, 정재민, 예산여자고등학교 한경민 학생이 충남도교육감 표창을 수상했으며 김나현, 박소연, 이지영, 한정규 학생이 예산교육지원청 교육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이어 김정자, 설미예, 신영아, 이상락, 장현옥 씨가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장 표창을 수상했고 군 자원봉사센터장 표창으로 김진환, 박달래, 박석호, 박혜정, 조원주, 조정민 씨가 각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uh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