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생활서비스 쇼핑멤버십 대상 영예
세븐일레븐, 생활서비스 쇼핑멤버십 대상 영예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12.13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앱 어워드서 수상…행사상품 구매 편의성 강화 등 고평가
세븐일레븐은 ‘스마트앱 어워드 2019’에서 생활서비스부문 쇼핑멤버십분야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스마트앱 어워드 2019’에서 생활서비스부문 쇼핑멤버십분야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은 ‘스마트앱 어워드 2019’ 시상식에서 생활서비스부문 쇼핑멤버십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스마트앱 어워드 2019’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모바일앱을 대상으로 인터넷 전문가들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통해 각 분야별로 가장 우수한 모바일앱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스마트앱 어워드 2019’는 각 분야별로 대상 후보작을 공모해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총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결과를 토대로 올해의 우수 모바일 앱을 선정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9월 소비자 혜택과 편의성에 중점을 둔 모바일 앱 ‘세븐앱’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고 편리한 편의점 쇼핑을 제공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세븐앱’은 모바일 시대에 맞게 소비자들에게 맞춤 서비스(예약주문 기능 대폭 확대, 행사상품 구매 편의성 강화)를 제공하고 있다.

또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리워드 및 경품할인 행사 진행을 통해 앱 이용의 즐거움을 주는 펀(FUN)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이상구 eBiz팀장은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소비트렌드가 모바일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세븐앱을 통해 보다 편리한 편의점 쇼핑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