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2020 KLPGA 프로암대회 소비자 초청
더클래스 효성, 2020 KLPGA 프로암대회 소비자 초청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12.12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호치민 소재 트윈도브스 골프장서 개최
선수들, 참가자들에게 원포인트 스페셜 레슨 제공
(사진=더클래스 효성)
(사진=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자사 우수 소비자들과 함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2020 시즌 개막전 ‘효성챔피언십 with SBS Golf’의 프로암대회에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프로암대회는 본 대회가 개막하기 전 주요 출전선수들과 주최 측이 초청한 아마추어 인사들이 함께 팀을 이뤄 경기하는 이벤트다.

이번 프로암대회는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트윈도브스 골프장에서 개최됐으며, 샷건 방식과 핸디캡을 부여하는 신페리오 플레이 방식이 결합된 형태로 운영됐다.

이번 대회에는 KLPGA 프로 선수 1인과 아마추어 3인이 1조로 팀을 이뤄 참여했다. 선수들은 라운딩 중간에 참가자들에게 퍼팅과 자세 관련 원포인트 스페셜 레슨 기회를 제공했다.

대회 종료 후에는 만찬이 진행됐으며, 다양한 시상이 함께 진행돼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다.

프로암대회 외에도 참가자들은 호치민 시티투어를 비롯해 턴손녓 골프장에서 친선 게임을 즐기는 등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사장은 “2020 KLPGA 정규투어 개막을 알리는 효성챔피언십 프로암 대회에 우수 소비자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뜻 깊었다”며 “참가자들의 반응이 매우 만족스러워,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ADT캡스 챔피언십 2019’, ‘SK텔레콤 오픈 2019’ 등의 KLPGA 대회 공식 후원과 ‘KPGA 더클래스 효성 패밀리 골프 챌린지’를 주최하는 등 활발한 골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