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2019 자치회관 작품전시회’ 개최
도봉구 ‘2019 자치회관 작품전시회’ 개최
  • 전상현 기자
  • 승인 2019.12.1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18일 구청1층 로비갤러리서
작년에 열린 '자치회관 작품전시회'서 이동진 구청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었다. (사진=도봉구청)
작년에 열린 '자치회관 작품전시회'서 이동진 구청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는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구청 1층 갤러리서 올 한 해 동안 자치회관 활동을 공유하는 ‘자치회관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자치회관 작품전시회’는 수강생들의 우수작품 전시를 통해 각 동별 자치회관의 강좌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다양한 자치활동을 공유하는 자리로 지난 1년간 자치회관에서 추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접할 수 있는 자리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각 동 자치회관 프로그램을 수강한 주민들의 작품 중 서예, 동양화, 한지공예 등 전통적인 작품부터 홈스케치, 캘리그라피, 토탈공예 등까지 주민들의 솜씨가 돋보이는 우수작품 100여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13일 오전 10시 30분 구청 로비에서 진행되는 개막식에는 수강생들의 식전 공연으로 흥을 돋우고, 자치회관 운영을 위해 애써주신 분들과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힘쓴 주민자치위원들에 대한 구청장 표창장 수여식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동진 구청장은 “이번 전시회는 자치회관에서 수강생들이 그동안 배우고 익힌 실력을 선보이는 것 뿐 아니라 주민이 즐기고 하나가 되는 자리이며, 앞으로도 소통하고 화합하는 마을공동체를 만드는 데 자치회관이 구심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jshshi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