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그린서포터즈 23기 모집… 18일까지 서류 접수
진에어, 그린서포터즈 23기 모집… 18일까지 서류 접수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12.10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실무 경험과 해외 취항지 탐방 등 활동 수행
대학교·대학원 재·휴학생 등 지원 가능…총 15명 선발
(사진=진에어)
(사진=진에어)

진에어는 지난 9일부터 대학생 항공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인 그린서포터즈(Green Supporters) 23기를 모집하기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그린서포터즈는 대학생들에게 항공 마케팅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진에어의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이다.

그린서포터즈는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대학교 또는 대학원 재·휴학생, 한국어 가능 유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에 게시된 모집 공고에 따라 사전 미션과 함께 지원서 작성 후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기획, SNS, 디자인, 영상 분야로 나눠 총 15명이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내년 1월16일에 발표된다.

그린서포터즈 활동 기간에는 매월 활동비와 함께 온라인 프로모션 홍보, 콘텐츠 제작, 서비스 홍보, 여행 상품 기획, 해외 취항지 탐방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활동을 수료한 학생에게는 대표이사 명의의 수료증, 입사지원 시 가산점 부여,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 제공 등 혜택이 주어진다. 우수활동자 2명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진에어는 “그린서포터즈 활동은 마케팅 담당자 직원과 함께 항공분야와 관련된 다양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