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환 홍성군수, 연말 맞이 따뜻한 한 끼 제공
김석환 홍성군수, 연말 맞이 따뜻한 한 끼 제공
  • 민형관 기자
  • 승인 2019.12.0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홍성군)
(사진=홍성군)

김석환 충남 홍성군수는 지난 6일 홍성군청 구내식당에서 본청직원 및 읍·면장 등 400여 명의 직원들에게 국밥과 떡, 과일 등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며 한 해 동안 군정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을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김 군수의 깜짝 식사 제공은 전국 최대 축산군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아프리카 돼지열병 방역을 위해 열악한 방역현장에서 식사도 제대로 못하고 당면업무를 추진한 직원들을 위해 준비한 것이다.

김 군수는 이 자리에서 “철통방역으로 아프리카돼지열병을 차단해 홍성군은 물론 대한민국 축산을 지켜온 홍성군청 식구들이 자랑스럽다“면서 “한 해 동안 고생이 많으셨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날 읍·면장 회의에서 김 군수는 지역에 맞는 농정시책을 개발하고자 추진한 홍성통이 거버넌스 정치대상 행정혁신부분 최우수상을 받는 등 행정평가 26개 부문 수상과 공모사업 87개 사업이 선정되는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한 간부공무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또 부진사업이 나오지 않도록 마지막까지 꼼꼼한 점검 및 차질 없는 추진 등을 주문했으며, 직원들이 일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간부공무원들이 앞장 서 줄 것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2020 청산리대첩 100주년 백야 김좌진 장군 나라사랑 선양의 해 추진에 만전을 기해 줄 것과 희망나눔캠페인, 동절기 복지사각지대 발굴, 겨울철 재난 피해예방 활동 철저 등을 지시했다.

mhk888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