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리조트 스키장' 내일 개장
'오투리조트 스키장' 내일 개장
  • 이소현 기자
  • 승인 2019.12.06 18:1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로프 순차적 개방…14일 눈썰매장 오픈
태백 오투리조트 스키장 튜브형 눈썰매장 전경. (사진=부영그룹)
태백 오투리조트 스키장 튜브형 눈썰매장 전경. (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 태백 오투리조트 스키장이 7일부터 '겨울시즌'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개장 당일 초급 단계인 드림1 슬로프를 시작으로 오는 24일까지 총 5개 슬로프를 순차적으로 개방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투리조트는 스키장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가격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장일부터 오는 19일까지는 리프트권을 정상가 대비 최대 64%까지 할인하며, 숙박과 연계할 경우 패키지 상품을 통한 추가 가격 할인도 제공된다.

또, 쾌적한 여건에서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주중 하루 최대 1000명까지 스키어들을 수용해 운영하는 슬로프 정원제도 실시한다.

이 밖에도 스키를 타지 않는 어린이나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해 오는 14일부터 튜브형 눈썰매장도 운영할 예정이다.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오투리조트 스키장은 태백을 대표하는 관광지로 정상 1420m 백두대간 함백산 자락에 위치해 경치가 일품"이라며 "오투리조트는 안전하고 최고의 시설·설질을 갖춘 스키장을 만들기 위해 지난 9월부터 리프트 정비 및 안전 점검을 실시해 왔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이소현 기자

sohy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2-07 16:20:37
대설은 음력 11월의 겨울절기로, 이날을 전후로 한국에서는 빙상놀이를 즐기기 시작하며, 누룩을 빚어 술을 담그고, 메주를 쑤고 장을 만들기 시작하며,몸보신을 위해 따뜻한 식사나, 따뜻한 음료, 만두.찐빵.군고구마같은 간식도 많이 먹는 때입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절기로 접어들었습니다. 한국은 수천년간 세계종교 유교나라.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서울대는 주권.학벌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