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삼성엔지니어링, 파트너스데이 성료
삼성물산-삼성엔지니어링, 파트너스데이 성료
  • 이소현 기자
  • 승인 2019.12.0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협력사 발굴·상생펀드 등 자금지원
지난 5일 서울시 강동구 글로벌엔지니어링센터에서 열린 '파트너스 데이' 행사에 참석한 삼성물산 건설부문 및 삼성엔지니어링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성물산)
지난 5일 서울시 강동구 글로벌엔지니어링센터에서 열린 '파트너스 데이' 행사에 참석한 삼성물산 건설부문 및 삼성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삼성엔지니어링이 서울시 강동구 글로벌엔지니어링센터에서 지난 5일 주요 협력사와 함께하는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파트너사 관계자들과 삼성물산, 삼성엔지니어링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삼성물산 조달실장과 파트너사 대표 인사말로 시작해 △우수 파트너사 포상 △명사 강연 △석식 △사진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삼성물산과 삼성엔지니어링은 지난 1991년부터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개최해 오고 있다.

특히, 삼성물산은 지난 2011년부터 거래대금 전액을 현금으로 지급하고 있으며 무이자 자금 지원, 1000억원 규모 상생펀드 자금 지원 등도 마련해 파트너사의 원활한 자금 운용에 도움을 주고 있다.

최영우 삼성물산 조달실장 전무는 "어려운 환경에도 국내외 공사들을 잘 수행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함께 좋은 결실을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이소현 기자

sohy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