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가족사랑 브랜드 웹툰 공식 연재
DB손해보험, 가족사랑 브랜드 웹툰 공식 연재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12.06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은 가족사랑 브랜드 웹툰을 네이버웹툰에 공식 연재한다고 6일 밝혔다.(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가족사랑 브랜드 웹툰을 네이버웹툰에 공식 연재한다고 6일 밝혔다.(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내년 1월19일까지 가족사랑 브랜드 웹툰을 네이버웹툰에 공식 연재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의 브랜드 웹툰 가족사랑툰은 올해로 3회째 운영되며 가족사랑 실천의 계기를 마련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가족사랑툰 시즌 1~2 캠페인은 13개의 웹툰이 연재됐으며 총 176만3000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번 가족사랑툰 시즌3는 가족사랑에 관한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으며, 노곤하개 등으로 인기 있는 웹툰 작가 ‘홍끼’와 협업해 제작됐다.

이 웹툰의 제목은 ‘GO!구마가족’으로 가족사랑 스토리를 일상툰에 판타지적 요소를 더해 개성 있는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가족사랑툰은 지난 1일부터 매주 일요일 네이버 연재 직후,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총 8회분이 동시 업로드되며, 이후 영상으로도 제작돼 브랜드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가족사랑툰 시즌3 네이버 정식 연재를 계기로 소홀해지기 쉬운 가족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가족사랑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가족사랑전도사’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