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e커머스, 롯데닷컴 제품 판매실적 분석결과 "방한용품 신장률 높아"
매서운 한파에 방한용품 매출이 늘어나고 있다.
6일 롯데e커머스에 따르면 12월 1일부터 5일까지 제품 판매실적을 분석한 결과, 방한용품의 전년 대비 신장률이 롯데닷컴에서 판매되는 상품군 중에서 가장 높았다.
단열시트는 전년 동기간보다233%나 신장했고, 핫팩과 손난로는 153%, 실내용 난방텐트는 116%나 신장했다.
방한용품 중 매출이 가장 큰 상품은 난방텐트다. 난방텐트는 웃풍을 막아주고 난방 장치 없이 사람의 체온만으로 5도 이상의 난방 효과를 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난방텐트는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고 세탁이 편리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협소한 원룸에 거주하는 1인 가구에게 인기가 많다.
롯데닷컴에서도 1~2인용 난방 텐트가 가족용 사이즈보다 2배 이상 많이 판매됐다.
롯데닷컴에서 단일 브랜드 매출이 가장 높은 방한용품 브랜드는 난방텐트 시장 점유율 1위인 ‘따수미 난방텐트’다. ‘따수미 난방텐트’는 올해 10~11월 2달간 매출이 전년대비 약 109% 신장했다.
이에 롯데닷컴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한파 정복 특가전’을 열고 ‘따수미 난방텐트’ 구매자들에게 감사품을 제공한다.
따수미 프리미엄 난방텐트 구매 시 무드등을 증정하며, 패브릭과 시그니처 난방텐트 구매 시엔 랜턴과 인테리어 소품인 ‘드림캐처’를 제공한다.
롯데닷컴은 또 ‘추위를 이기는 방한용품 가성비템 기획전’을 12월 한 달간 열어 방풍비닐, 문풍지, 보온시트, 핫팩 등 실용성 높은 단열용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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