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어린이 체험 강화 '윈터 키즈 펀' 출시
신라스테이, 어린이 체험 강화 '윈터 키즈 펀'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2.0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룡·곤충체험, 뉴미디어 놀이터 등
관심사 맞춰 다양한 구성
2020년 3월1일까지 사용
(제공=신라스테이)
(제공=신라스테이)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겨울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흥미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윈터 키즈 펀(Winter Kids Fun)’ 패키지를 6일 선보였다.

신라스테이의 원터 키즈 펀 패키지는 체험 전시회와 생태 체험관, 어린이 뉴미디어 놀이터 등 아이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힌 ‘패밀리 호캉스’ 패키지다.

이번 패키지의 경우 우선 신라스테이 광화문·서대문·마포에서 패키지 이용 소비자에게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전시티켓과 ‘영국 자연사 박물관 애니멀 타임스’ 도서 1권을 제공한다. 전시에서 공룡을 직접 보고 만지는 흥미로운 체험을 한 후, 따뜻한 객실에서 도서를 읽으며 가족과 함께 대화를 나누는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라스테이 서초·역삼·동탄·구로에서는 패키지 이용 소비자에게 뉴미디어 인터렉티브 놀이터 ‘펀토리 하우스’ 입장권을 제공하고, 신라스테이 천안은 ‘아산시 생태곤충원’ 통합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이색전시부터 생태체험까지 어린이 관심사에 따라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신라스테이는 패키지 이용 소비자 모두에게 신라스테이 윈터 베어를 증정하고, 선착순으로 ‘엘빈즈 인절미 과자세트’를 특별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신라스테이의 윈터 키즈 펀 패키지를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객실 1박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입장권(3매, 광화문·서대문·마포) △펀토리 하우스 입장 (3매, 서초·역삼·구로·동탄) △아산시 생태곤충원 입장권(3매, 천안) △신라스테이 윈터 베어(1개) △엘빈즈 인절미 과자세트(선착순 증정)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광화문·서대문·마포·역삼·서초·구로·동탄·천안 8곳에서 이용 가능하며, 지점별로 이용 가능한 객실은 상이하다.

패키지는 2020년 3월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