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전국 200개 숙소·레스토랑 최대 77%↓
데일리호텔, 전국 200개 숙소·레스토랑 최대 77%↓
  • 이소현 기자
  • 승인 2019.12.06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5일까지 '쓰리콤보 할인 프로모션'
'매일매일 쓰리콤보 할인 프로모션' 포스터. (자료=데일리호텔)
'매일매일 쓰리콤보 할인 프로모션' 포스터. (자료=데일리호텔)

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다음 달 5일까지 '매일매일 쓰리콤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특가전과 쿠폰팩, 결제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먼저, 단독 특가전을 통해 전국 200개 호텔과 펜션, 레스토랑 등을 최대 77%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데일리호텔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0만원 상당 쿠폰팩도 증정한다. 다음 달 5일까지 데일리호텔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면 기존 구매 실적과 무관하게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쿠폰팩은 총 6장으로 구성되며, 특가 상품을 포함해 내년 1월까지 투숙 가능한 모든 숙박 및 레스토랑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간편결제 애플리케이션 차이와 제휴 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말까지 데일리호텔에서 차이로 결제할 경우 3만원 한도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매일 쓰리콤보 할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특가전과 쿠폰을 활용해 차이로 결제할 경우 호텔은 최대 83%까지, 레스토랑은 최대 43%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신안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올 한해 데일리호텔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가전에 쿠폰, 추가 할인까지 더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이소현 기자

sohy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