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가이드 GMH의 베트남 투어 이벤트 실시
하나카드, 가이드 GMH의 베트남 투어 이벤트 실시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12.0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해외 여행 특화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GMH)’를 통해 베트남에서 ‘가이드 GMH의 투어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베트남 여행의 출발부터 도착까지 여정별 맞춤 서비스를 비롯해 지난 7월 하노이·호치민·냐짱(나트랑)·다낭 등 베트남 주요 도시에 위치한 복합 쇼핑센터인 롯데마트 14개 전지점과 단독 제휴해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여행을 떠나기 전 GMH와 제휴를 맺은 항공과 호텔에서 20만원 이상 이용 시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또 말톡 유심·포켓와이파이 전 상품에 대해 15% 하인과 5%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트남에서 숙박과 엑티비티, 쇼핑 등과 관련된 이벤트도 마련했다. 부킹닷컴을 통해 숙소 예약 시 최대 10%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하며 베트남 롯데마트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베트남 배달 애플리케이션 스피드엘을 통해 주문 시 최대 10% 하나머니 적립과 추첨을 통해 결제금액의 100%를 하나머니로 환급해준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최근 베트남의 다양한 도시로 휴양을 떠나시는 손님들이 더욱 급증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해외 결제 데이터를 지속 분석해 GMH를 통해 하나카드만의 트렌디한 해외 이벤트를 지속 전개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