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겨울방학 공부는 SK스토아와 함께"
SK스토아 "겨울방학 공부는 SK스토아와 함께"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12.04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연령층 대상으로 한 스마트 러닝 프로그램 마련
SK스토아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기획상품을 내놨다.(사진=SK스토아)
SK스토아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기획상품을 내놨다.(사진=SK스토아)

SK스토아가 겨울방학을 맞아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SK스토아는 최근 스마트폰 및 패드 등 IT기기 대중화 열풍으로 스마트 러닝 학습이 관심을 끌자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홈쇼핑 스마트 러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스마트 러닝 교육상품은 △초등학생 대상 밀크T △엘리하이 △중학생 대상 엠베스트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뇌새김 영어학습 △박문각의 공인중개사 프로그램 등 총 5가지다.

SK스토아는 해당상품 방송을 보고 오는 2월29일까지 상담예약 신청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10명을 선정, 각 50만원씩 총 5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한다.

아울러 상담예약 전화 1통당 500원씩 기부금을 적립한다.

적립된 기부금은 ‘개인, 기업, 사회적기업이 모여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네트워크’인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하는 사회적기업 ‘서울행복한학교재단’을 통해 교육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SK스토아는 이외에도 각 상품별로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SK스토아에서 ‘천재교육 밀크티’를 상담예약하고 무료체험 신청 시 문화상품권 1만원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발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도 증정한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브랜드 ‘엘리하이’를 상담예약하고 무료체험 신청 시 14일간 학습 전용 기기인 프라임탭, 스마트펜 및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무료체험과 스마트노트(2종), 교재 1권을 교환할 수 있는 무료쿠폰을 제공한다.

SK스토아에서 ‘엠베스트’ 상담을 예약하고 무료체험 신청하면 14일간 학습 전용 기기인 프라임탭, 스마트 펜 및 중등 전 강좌 무료체험과 스마트 오답노트, 스마트 영단어장, 교재 1권을 교환할 수 있는 무료쿠폰을 준다.

‘박문각 공인중개사 평생회원 과정’을 상담완료할 경우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중에서 20명을 추첨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2020년까지 최종 합격하는 수험생들에게 제세공과금 부담이 없는 ‘수강료 100% 환급(1차, 2차 동시합격 및 발표 이후 7일 이내 관련 서류 제출)’이 특별 지급된다.

또 방송 중 상담만 받아도 공인중개사 합격설명서와 핵심용어사전, 기출문제 해설집 등 교재를 전원 무료 증정하며, 기초입문강의 10일 무료 체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뇌새김 영어학습’을 SK스토아에서 상담예약 신청 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겐 신세계상품권 10만원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같이(가치), 공부합시다!’ 행사에도 자동 참여된다.

노현종 문화/서비스팀장은 “고객의 관심이 많은 다양한 교육상품을 준비했다. 더불어 단순히 교육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고객의 관심이 교육 소외계층 기부와도 연계될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의 관심이 사회적 가치로 창출될 수 있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진정성 있는 상품과 이벤트를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