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윈터힐링 특별 패키지 출시
SR, 윈터힐링 특별 패키지 출시
  • 이소현 기자
  • 승인 2019.12.03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객실 10% 할인
SR-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출시한 '윈터힐링' 패키지 포스터. (자료=SR)
SR-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출시한 '윈터힐링' 패키지 포스터. (자료=SR)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이 겨울 호캉스 족을 위한 '윈터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윈터힐링은 SRT 고객 전용 호텔 패키지 상품으로, 부산시 해운대구에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객실을 최대 10% 할인받을 수 있다. 또, 해운대 유명 맛집 1만원 할인과 호텔 마일리지 두 배 적립 등 혜택도 포함된다.

특히,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대표 시설인 씨메르를 별도 비용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SR은 설명했다.

윈터힐링 패키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SRT 홈페이지에서도 배너를 통해 예약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려면 호텔 체크인 시 숙박 당월 SRT 승차권을 제시해야 한다.

예약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숙박 가능 기간은 이달 31일을 제외한 내년 2월29일까지다.

SR 관계자는 "SR은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호텔과 연계해 한 눈에 숙박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는 특별관을 홈페이지 내에 운영해 SRT 이용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이소현 기자

sohy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