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LPGA 프로골퍼 다니엘 강 초청 고객행사 열어
씨티은행, LPGA 프로골퍼 다니엘 강 초청 고객행사 열어
  • 이혜현 기자
  • 승인 2019.12.0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씨티은행)
(사진=한국씨티은행)

씨티은행은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한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퍼포먼스 랩에서 LPGA 프로골퍼 다니엘 강 선수 초청 고객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다니엘 강 선수는 2018년, 2019년 LPGA투어 뷰익 상하이 대회에서 연승을 거두었으며 2017년 KPMG 우먼스 PGA챔피언십 우승 등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 골프 여자선수다.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과 발데라바노 발렌틴 소비자금융그룹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는 한국씨티은행 고객 30여명이 초청돼 다니엘 강 선수와 함께하는 골프 클리닉과 사인 행사 그리고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초청된 고객들은 골프 클리닉 시간 동안 LPGA 현역 선수인 다니엘 강 선수에게 그립잡기와 같은 기초부터 자세교정 및 골프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까지 1대1 레슨을 통해 배우고 기념모자에 자필 사인을 직접 받는 사인행사와 다니엘 강 선수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한국씨티은행은 자산 2억원에서 10억까지 예치한 고객과 자산 10억 이상 예치한 고객을 각각 씨티골드(CitiGold)와 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Citigold Private Client)로 구분하여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10억 이상을 예치한 고객에게는 최우수 고객 전담직원인 CPC RM이 포트폴리오 카운슬러와 함께 360도 포트폴리오 리뷰를 진행하는 등 전문가팀에 의한 자산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럭셔리 브랜드 및 전문 미술 갤러리 등과 함께 하는 각종 이벤트 및 다양한 문화 체험서비스와 같은 부가 혜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hyun1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