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SC제일은행 아시아나 삼성지앤미카드' 출시
삼성카드, 'SC제일은행 아시아나 삼성지앤미카드' 출시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12.0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아시아나 1마일리지를 기본 적립해주는 ‘SC제일은행 아시아나 삼성지엔미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쇼핑몰과 홈쇼핑에서는 기본적립에 1000원당 아시아나 1마일리지를 추가 적립을 제공해 총 2마일리지가 적립되며, 통합으로 월 5000마일리지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스타벅스 등 커피전문점에서는 기본적립에 이용금액 1000원당 아시아나 2마일리지가 추가 적립돼 총 3마일리지가 적립되며, 통합으로 월 2000마일리지까지 적립할 수 있다. 추가 마일리지 적립한도 초과 시에는 기본 적립만 적용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놀이공원, 워터파크, 차량점검, 주유 관련 혜택이 제공된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놀이공원에서는 자유이용권 50%, 캐리비안베이 등 워터파크에서는 입장권 30% 현장할인 등을 제공한다.

또 스피드메이트와 오토오아시스에서는 엔진오일 교환 현장할인, 타이어 펑크 무상 수리 등 차량점검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에쓰오일 주유소에서는 주유 시 리터당 50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혜택을 일 2회 제공한다. 1회당 주유금액은 10만원까지 월 주유금액은 40만원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용금액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마일리지 혜택 제공에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카드는 카드 발급 고객에게 SC제일은행의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카드 발급 시 결제 계좌를 본인 명의의 SC제일은행 계좌로 연결하면 해당 카드로 ATM 또는 CD기에서 체크카드처럼 현금카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