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용 의정부시장, 연말연시 '공직기강 확립' 당부
안병용 의정부시장, 연말연시 '공직기강 확립' 당부
  • 김병남 기자
  • 승인 2019.12.0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년 먹거리 완성 위해 복합문화융합단지 조성”

안병용 경기도 의정부시장이 2일 열린 12월 월례조회를 통해 연말연시 공직기강 확립을 당부했다.

안 시장은 “의정부시는 100년 먹거리의 완성을 위해 복합문화융합단지를 조성함으로써 세계 역사의 정부, 세계 관광의 정부, 세계 문화의 정부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여러분들은 행정을 담당하는 공무원으로 자부심을 갖고 노력해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에 계획돼 있는 추경 예산안과 2020년도 예산안에 대한 의정부시의회 심의에 내 일처럼 생각하고 본인의 업무를 잘 설명할 수 최선을 다해 달라”며 “연말연시 술과 관계되는 사고로 가슴 아픈 일이 없도록 자기 관리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말했다.

이날 월례조회는 개회 및 국민의례, 시상, 의정부 복합문화융합단지 꿈과 비전 동영상 상영, 시장 훈시 순으로 개최했다.

전 직원은 이달 각종 사업 마무리 및 의회 정례회 준비 철저, 철저한 준비로 겨울철 재해 최소화, 연말연시 공직기강 확립에 철저를 기할 것을 다짐했다.

또 돼지열병 확산 방지에 전 직원이 총력을 기울였듯이 겨울철 기습적인 폭설과 한파를 대비해 제설 및 관련 장비 등을 사전 점검하고 내 집, 내 점포 앞 제빙·제설작업에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가기로 했다.

knam0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