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FIFA 온라인 4' 유저 대상 '버닝 페스티벌' 개최
넥슨 'FIFA 온라인 4' 유저 대상 '버닝 페스티벌' 개최
  • 나원재 기자
  • 승인 2019.11.2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리그 '고등피파' 2019 결산 '파이널 토너먼트' 진행
(이미지=넥슨)
(이미지=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12월21일 일산 킨텍스에서 EA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의 유저 행사 ‘버닝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넥슨은 이번 행사에서 셀럽의 축하 라이브 공연을 현장에서 공개하고 깜짝 게스트를 등장시켜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국 고교 대항전 오픈리그 ‘고등피파’의 2019년 결산 ‘고등피파 파이널 토너먼트’를 개최하고, BJ ‘두치와뿌꾸’, ‘빅윈’, 프로게이머 ‘이호’, ‘신보석’이 출연하는 ‘FIFA 온라인 4’ 콘셉트 대결 ‘창과 방패 Live 매치’를 진행한다. 대결을 시작하기 전 현장에서 ‘창과 방패 예측 이벤트’도 진행한다.

‘버닝 페스티벌’ 입장권은 11월28일 오후 5시부터 옥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을 지참한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FIFA 온라인 4 슬링백’과 특별한 보상이 담겨있는 ‘버닝 페스티벌 패키지’, ‘넥슨캐시(5만 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강인 친필 싸인 유니폼’, ‘XBOX ONE 패드’ 등 특별선물을 제공한다.

‘버닝 페스티벌’ 유저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wj@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