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인기 제품 대상 할인·증정 이벤트 실시
미스터피자, 인기 제품 대상 할인·증정 이벤트 실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11.27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고기피자 1+1', 사이드 메뉴 증정 '파티드림', '피자뷔페 1000원 할인' 등 다양
미스터피자가 연말연시를 앞두고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MP그룹)
미스터피자가 연말연시를 앞두고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MP그룹)

미스터피자는 가격 걱정 없이 푸짐하게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클래식 피자 등 각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 대상으로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미스터피자는 먼저 오는 12월15일까지 불고기피자(L) 주문 시 동일한 제품을 한판 더 증정하는 ‘불고기피자 1+1(원 플러스 원)’ 행사를 진행한다.

불고기피자는 미스터피자의 클래식 라인업 중 매년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숯불 향 가득한 한국식 불고기가 가득히 토핑됐다.

이 혜택은 방문 포장 시 받을 수 있으며, 참여 매장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는 또 2020년 1월12일까지 치즈 케이크와 치킨 등 사이드 메뉴를 증정하는 ‘파티드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증정은 겨울 신제품 아모르파티 2종을 비롯해 씨푸드아일랜드,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로맨틱콤보, 러블리피스,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 등 인기 프리미엄 피자 10종을 대상으로 한다.

라지 주문 시 ‘치즈케이크 피자&무알콜 스파클링 와인’, ‘프리미엄 바비큐 폭립’, ‘오븐치킨’, ‘미스터펫자’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레귤러 주문 시엔 ‘치즈케이크 피자’, ‘홈샐러드’, ‘오븐치즈미트스파게티’ 중 고를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온라인, 전화, 내점은 물론 배달의민족 앱과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미스터피자는 특히 ‘피자뷔페’의 1000원 할인 행사를 연다.

피자뷔페는 만원 안팎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피자는 물론 핫디쉬, 신선한 샐러드와 과일, 커피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할인은 오는 12월31일까지 피자 뷔페를 운영하는 매장을 방문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할인 쿠폰을 제시하면 최대 4인까지 가능하다. 진행은 상암점, 대구중앙점, 광주충장점 등 일부 매장에 한해서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미스터피자에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치 연말정산처럼 통 큰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며 “미스터피자와 함께 따뜻한 연말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