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드로잉 통한 힐링 '겨울 충전 레시피' 패키지
신라스테이, 드로잉 통한 힐링 '겨울 충전 레시피' 패키지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1.2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감성 느낄 수 있는 북캉스 상품
인기작가와 함께 드로잉클래스 참여
그림으로 자신 마음 만나보는 '힐링' 경험
(제공=신라스테이)
(제공=신라스테이)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겨울감성 느낄 수 있는 북캉스(책과 바캉스의 합성어) 상품인 ‘겨울 충전 레시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신라스테이의 겨울 충전 레시피 패키지는 호텔에서 편안히 휴식하면서, 인기 작가와 함께 하는 드로잉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상품이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는 반복되는 일상 속 무기력감을 느끼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마음 충전법을 담은 베스트셀러 에세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한 권과 동서식품에서 제공하는 미떼 오리지널 핫초코·머그컵을 증정한다.

또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의 저자 ‘댄싱스네일’과 함께 하는 드로잉 클래스 참여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특히 드로잉 클래스에서는 ‘무기력을 극복하는 나만의 충전법’이라는 주제로 저자와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는 한편,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그림 에세이 작가로 활동 중인 저자와 함께 드로잉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미술치료사로 일한 경력이 있는 저자의 코칭 아래 진행되는 드로잉 시간은 ‘감정 카드로 내 마음 알아보고 표현하기’ 등 가벼운 미술치료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며 “참여자들이 그림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만나보는 특별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라스테이의 겨울 충전 레시피 패키지는 △객실(1박)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허밍버드)’ 도서 1권 △동서식품 미떼 오리지널 핫초코 10개입 1팩·머그컵 1개 세트 △드로잉 클래스 2인 참석권으로 구성됐다.

관련 패키지는 내년 1월10일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마포·서대문·역삼·서초·구로 6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다.

드로잉 클래스는 신라스테이 광화문에서 2020년 1월10일 저녁 8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