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일상 속 실용성 높은 '크리스마스 MD' 출시
커피빈, 일상 속 실용성 높은 '크리스마스 MD'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1.2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부터 '홀리데이 루돌프 마그넷' 등 3종
12월 '홀리데이 데일리 펜·트리 마그넷' 예정
커피빈 홀리데이 루돌프 마그넷. (사진=커피빈)
커피빈 홀리데이 루돌프 마그넷. (사진=커피빈)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이하 커피빈)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일상에서 자주 쓰는 소품 위주의 MD를 선보인다.

21일 커피빈에 따르면 오는 11월25일부터 메모지를 간편하게 고정할 수 있는 ‘홀리데이 루돌프 마그넷’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서 음료 구매 시, 1200원을 추가하면 마그넷 1개를 증정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루돌프 머그’와 ‘홀리데이 머그 리드’도 같은 날 출시된다.

루돌프 머그는 바디에 루돌프 눈·코·입이 그려졌고, 뿔이 달린 뚜껑이 함께 구성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산타클로스가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홀리데이 머그 리드는 실리콘 재질로 제작돼 따뜻한 음료를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커피빈은 12월에 루돌프와 크리스마스 트리가 달린 ‘홀리데이 데일리펜’ 2종과 ‘홀리데이 트리 마그넷’도 출시할 예정이다.

홀리데이 데일리펜은 루돌프가 달린 빨간색과 트리가 달린 초록색 2종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사무실과 집에서 간편하게 쓸 수 있다. 홀리데이 트리 마그넷은 루돌프 마그넷과 동일한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빈 관계자는 “지난해 커피빈 홀리데이 시즌 MD를 사랑해주신 많은 소비자를 위해 이번 시즌에도 준비했다"며 “일상생활에 커피빈이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MD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