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노·사 합동 사회공헌기금 기부
인천공항공사, 노·사 합동 사회공헌기금 기부
  • 이소현 기자
  • 승인 2019.11.2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동장애인복지관에 리프트 특장차 구입비 전달
지난 20일 인천공항공사 대강당에서 열린 '인천공항공사 노·사 사회공헌기금 전달식'에서 (왼쪽부터)장기호 인천공항공사 노동조합 위원장과 최중진 남동장애인종합복지관 사무국장, 구본환 인천공항공사 사장이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천공항공사)
지난 20일 인천공항공사 대강당에서 열린 '인천공항공사 노·사 사회공헌기금 전달식'에서 (왼쪽부터)장기호 인천공항공사 노동조합 위원장과 최중진 남동장애인종합복지관 사무국장, 구본환 인천공항공사 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천공항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지난 20일 인천공항공사 대강당에서 노·사 합동으로 인천시 남동구 복지시설 남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 사회공헌기금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금은 복지관 장애인들이 이용하는 휠체어 리프트 특장차를 구입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리프트 특장차는 외부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들의 교통 편의를 증진하기 위해 필수적인 시설 중 하나다.

인천공항공사 노·사는 지난 2011년 지역사회 불우아동 1대 1 결연을 시작으로 지난 2014~2017년 인천 지역 장애인 시설에 장애인 이동 편의 향상을 위한 특장차를 지원한 바 있다.

장기호 인천공항공사 노조위원장은 "인천공항공사 노·사가 합동으로 마련한 성금이 장애인들의 외부활동과 이동편의 향상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이소현 기자

sohy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