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밥 한번 먹자!' 이벤트 진행
애슐리 '밥 한번 먹자!' 이벤트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11.2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슐리W 1인 식사권 또는 스테이크 무료쿠폰 증정, 20명에겐 아이폰11 등 제공
애슐리가 연말을 맞아 '밥 한번 먹자!'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이랜드이츠)
애슐리가 연말을 맞아 '밥 한번 먹자!'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이랜드이츠)

이랜드이츠 애슐리는 오는 12월25일까지 ‘밥 한번 먹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개인 인스타그램에 본인의 사진 혹은 함께 식사하고 싶은 사람과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 #공개밥약 #만나애슐리 #연말모임 등을 포함해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애슐리는 총 120명에게 애슐리W 1인 식사권 또는 치즈 멜로우 스테이크 무료쿠폰을 제공한다. 또 20명에겐 아이폰11과 아이패드 미니5, 에어팟 2세대, 애슐리W 1년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애슐리는 특히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심 가득 담긴 밥 약속을 선정, 전국 애슐리 매장 광고판(DID)과 공식 홈페이지, SNS 등에 게시한다는 계획이다.

애슐리 마케팅 담당자는 “만남의 장, 애슐리가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밥 한번 먹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행복한 만남을 이어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