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 속초, 투숙객 대상 요가 프로그램 무료 운영
롯데리조트 속초, 투숙객 대상 요가 프로그램 무료 운영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1.2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23일부터 내년 2월29일까지 매주 토요일
소수인원 맞춤형 강의…홈페이지 선착순 접수
(제공=롯데리조트)
(제공=롯데리조트)

롯데리조트 속초가 ‘소확행(작지만 실현 가능한 확실한 행복)’, ‘케렌시아(스트레스와 피로를 풀며 안정을 취할 수 있는 공간 또는 그런 공간을 찾는 경향)’ 등 나만의 행복과 힐링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바다를 배경으로 요가를 경험하는 ‘요가 온 더 씨(Yoga on the Sea)’ 프로그램을 11월23일부터 운영한다.

21일 롯데리조트 속초에 따르면 이번 요가 온 더 씨 프로그램은 내년 2월29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운영된다. 광활한 동해 바다의 수평선을 마주한 롯데리조트 속초의 2층 피트니스센터에서 오후 5시부터 약 5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1타임 당 최대 10명까지 소수인원만이 참가해 요가 전문강사들과 함께 평화롭고 여유 있는 분위기 속에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셀프 마사지 도구인 ‘젠링’을 활용한 힐링마사지부터 여러 동작들을 부드럽게 연결한 전신 요가 ‘빈야사’까지 참가자 맞춤형으로 하는 점이 눈에 띈다. 

롯데리조트 속초의 요가 온 더 씨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롯데리조트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즉석사진 1매가 제공되고, 수업 종료 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한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아로마 효과를 담은 ‘아로마롤온’도 증정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참가비는 무료다. 대신 투숙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사전접수를 받는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