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조선호텔 '4色 겨울 호캉스' 출시
신세계조선호텔 '4色 겨울 호캉스'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1.2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틴조선 서울·부산, 레스케이프, 포포인츠 쉐라톤 남산 등
신세계조선호텔이 운영하는 레스케이프의 '스위트 판타지' 패키지. (사진=신세계조선호텔)
신세계조선호텔이 운영하는 레스케이프의 '스위트 판타지' 패키지. (사진=신세계조선호텔)

신세계조선호텔이 겨울 ‘호캉스(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를 즐기려는 소비자를 위한 ‘이색 겨울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조선호텔은 서울과 부산에 위치한 한편, 부티크호텔인 ‘레스케이프’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을 운영 중에 있다. 겨울철을 맞아 호텔별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해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 #조선감성 키트에 이브닝칵테일 한 잔 '안락한 겨울사용법'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경우 이달 25일부터 3월1일까지 ‘안락(安樂)한 겨울 사용법’ 패키지를 운영한다.

이번 패키지는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편안한 겨울(安)’과 ‘즐거운 겨울(樂)’ 혜택으로 구성했다. 즐거운 겨울(樂)은 특별 제작한 ‘#조선감성’ 키트를 준비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전용 머그컵과 하우스커피 비벤떼 No.8 원두를 담았다.

또, 객실 타입에 따라 편안한 겨울(安) 혜택을 마련하고, 호텔 라운지&바에서의 여유로운 티타임 또는 이브닝칵테일을 제공해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편안하고 따뜻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주중기준 23만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다.

◇부산 웨스틴조선, 마린시티 전망에 뷔페 디너 담은 '원 파인 데이'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내년 2월28일까지 특가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지난 17일부터 운영 중인 원 파인 데이 프로모션은 일요일부터 금요일 사이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마린시티 전망의 이그제큐티브 객실과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 2인 디너식사, 웨스틴 클럽 올데이(All-Day) 이용, 온천·사우나 등의 혜택을 모두 담았다. 정상가 대비 최대 23만원 상당 할인된 35만원(세금·봉사료 포함)으로 이용할 수 있다.

◇레스케이프 동화속 세상 윈터 에디션 '스위트 판타지'
부티크호텔 레스케이프에서는 동화 속 세상을 느낄 수 있는 윈터에디션 ‘스위트 판타지(Sweet Fantasy)’ 패키지를 12월2일부터 3월1일까지 운영한다.

윈터 에디션을 이용하는 소비자에게는 최대 880만원 상당의 스위트룸 숙박권이 들어있는 시그니처 랜덤 선물박스를 증정하는 한편, 달콤함을 더해나갈 스위트 솜사탕 칵테일을 제공한다.

레스케이프의 시그니처 중 하나인 시즌 데코레이션을 콘셉트로, 겨울의 대표적인 발레공연 ‘호두까기 인형’과 베르사유 궁전에서 모티프를 따온 ‘헨젤과 그레텔 속 과자의 집’이 잘 조화된 호텔이 제안하는 겨울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또, 겨울 패키지 기간에 레스케이프의 문화프로그램 ‘살롱 드 레스케이프’를 누릴 수 있다. 가격은 21만원(세금 별도)부터다. 

◇포포인츠 쉐라톤 남산, 송년모임 겨냥 와인 함께하는 '올드 이어 아웃'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은 연말 송년모임을 위한 ‘올드 이어 아웃(Old Year Out)’ 패키지를 12월30일까지 선보인다.

올드이어 아웃 패키지는 한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경자년(庚子年)을 맞이해, 더욱 특별하고 우아하게 즐길 수 있는 송년회 모임을 위해 프랑스산 레드와인 1병과 치즈플레이트를 룸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가격은 1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