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필라이트 '크리스마스 한정판' 출시
참이슬·필라이트 '크리스마스 한정판'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1.19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참이슬 후레쉬·16.9·진로 등 4종
11월20일부터 스페셜 에디션 제품 판매 순차 개시
하이트진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필라이트 후레쉬와 참이슬, 진로소주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시즌 마케팅에 돌입했다.

19일 하이트진로는 다양한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에 이번 스페셜 에디션으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색다른 재미를 제공해,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우선 20일부터 필라이트 후레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캔355밀리리터, 1종)이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을 통해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필라이트 후레쉬의 시원·상쾌한 블루색상을 유지하면서, 산타 양말과 코끼리 캐릭터 ‘필리’를 활용한 귀여운 감성의 디자인을 적용한 점이 눈에 띈다. 제품 측면에 산타클로스를 디자인해 캔을 돌려보며 마시는 재미도 더했다.

오는 22일에는 참이슬 후레쉬와 참이슬 16.9, 진로 등 3종의 소주 제품에 한해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출시된다.

참이슬과 진로의 상징인 두꺼비를 재해석하고 계절감을 고려해 크리스마스 라벨 디자인을 완성했다. 참이슬후레쉬와 참이슬 16.9에는 산타로 변신한 두꺼비를, 진로에는 썰매를 타는 귀여운 두꺼비를 적용했다.

참이슬과 진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22일 출고 후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업소 등에서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출고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즐겁고 유쾌한 모임의 분위기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하이트진로 브랜드존과 전국 주요 대형마트 매장에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활용한 캔 트리를 설치하고, 소비자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 감성을 전달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