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출시 당시 1호 모델
인지도 제고 '긍정적 효과'
프리미엄 마케팅 집중 전개
인지도 제고 '긍정적 효과'
프리미엄 마케팅 집중 전개
롯데주류가 ‘클라우드’ 맥주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재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주류에 따르면 배우 전지현은 2014년 출시한 클라우드 맥주의 1호 모델로서 많은 화제를 낳은 바 있다.
배우 전지현은 2년간 클라우드 맥주 광고모델로 활동하면서 ‘100% 발효 원액 그대로, 물 타지 않은 맥주’라는 광고 콘셉트를 강조해 인지도 제고에 많은 기여를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롯데주류는 특유의 우아함으로 단기간에 폭넓은 소비층을 사로잡았던 배우 전지현과 함께 다시 한 번 클라우드의 프리미엄을 강조하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클라우드 출시 당시의 초심을 잃지 않고, 클라우드 만의 프리미엄을 다시금 알리고자 배우 전지현과 조우했다”고 설명했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