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현대百면세점, 중국 왕홍 마케팅 앞세워 '대박'
[포토] 현대百면세점, 중국 왕홍 마케팅 앞세워 '대박'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1.18 1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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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면세점과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가 함께 중국의 인기 왕홍 2명을 초청해 진행한 쇼핑 버라이어티쇼 '달려라 H박스를 찾아서'가 누적 조회 수 4억2000만회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가 함께 중국의 인기 왕홍 2명을 초청해 진행한 쇼핑 버라이어티쇼 '달려라 H박스를 찾아서'가 누적 조회 수 4억2000만회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지난 15~16일 뷰티브랜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와 함께 중국의 ‘왕홍(온라인 인플루언서)’을 초청한 쇼핑 버라이어티쇼 ‘달려라 H박스를 찾아서’를 진행한 결과, 누적 조회 수 4억2000만회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고 18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생중계는 이즈보를 통해 중국 전역에 생중계 됐다.

중국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웨이보’에서 35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뷰티분야 인기 왕홍 ‘씨엔뉘퉈퉈(仙女坨坨)’와 300만명 팔로워를 보유한 ‘몽키샤오판슈(Monkey_小潘鼠)’ 2명이 함께 진행했다.

‘달려라 H박스를 찾아서’는 두 명의 왕홍이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곳곳을 돌며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8개 브랜드 제품이 들어있는 ‘H박스’를 찾는 버라이어티쇼 형태로 진행됐다.

또, 생중계 중간 중간에 이벤트를 통해 홍빠오(紅包)와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브랜드의 뷰티 제품이 담긴 H박스를 시청자에게 증정했다.

이번 생중계는 총 누적 조회수 4억2000만회를 기록해 중국 현지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이는 최근 씨엔뉘퉈퉈와 몽키샤오판슈가 생중계할 때의 조회 수(약 1억3000만회)보다 약 3배 이상 높은 성적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