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특급호텔·풀빌라 무료 숙박권 쏩니다"
데일리호텔 "특급호텔·풀빌라 무료 숙박권 쏩니다"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9.11.17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누구나 22일까지 1일 1회 응모…총 200명 추첨
특급호텔 0원 위시 이벤트 포스터. (자료=데일리호텔)
특급호텔 0원 위시 이벤트 포스터. (자료=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이 18일부터 22일까지 국내 특급호텔 및 풀빌라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는 '특급호텔 0원 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데일리호텔 앱 내 특급호텔 0원 위시 페이지에서 매일 공개되는 4개 호텔 중 가고 싶은 호텔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특급호텔 및 풀빌라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을 비롯해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비스타 워커힐 서울 △롯데호텔 서울 등 총 20개 인기 숙소들이 참여하며, 데일리호텔 회원이면 누구나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 서프라이즈 쿠폰팩을 제공한다. 서프라이즈 쿠폰은 데일리호텔에서 숙박 또는 레스토랑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고급 무선 이어폰 및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무료 숙박권 당첨자는 오는 27일 개별 통보한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국내 프리미엄 숙소들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인기 특급호텔과 풀빌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데일리호텔이 보유하고 있는 인벤토리를 적극 활용해 고객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어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현재 국내 특급호텔의 96%에 달하는 국내 최다 프리미엄 인벤토리를 보유하고 있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