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기능·디자인 업그레이드 한 ‘팰리스Ⅱ’ 선보여
바디프랜드, 기능·디자인 업그레이드 한 ‘팰리스Ⅱ’ 선보여
  • 장민제 기자
  • 승인 2019.11.15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바디프랜드)
(이미지=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기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안마의자 ‘팰리스Ⅱ’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팰리스Ⅱ는 종아리 에어백과 발바닥 롤러가 다리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하는 기능이 특징이다. 에어백이 부풀었다 줄었다를 반복하는 종아리 비비기 기능은 뭉친 다리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또 팰리스Ⅱ에는 △긴 회전축과 안마볼이 상호작용하며 신체의 보다 넓은 범위까지 섬세하게 마사지하는 ‘XD 안마 모듈’ △사람이 가장 편안함을 느낀다는 170도 각도까지 제품이 젖혀지는 ‘무중력 프로그램’ △부위를 중심으로 따뜻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온열 기능’도 적용됐다.

자동 안마 프로그램은 브레인 마사지Ⅱ를 포함해 수면, 스트레칭, 회복, 힙업, 골프, 소화 촉진-숙취 해소 등 24가지가 담겼다.

특히 브레인 마사지는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로 개발해 안마의자에 적용한 두뇌 피로 솔루션이다. 업그레이드 된 ‘브레인 마사지Ⅱ’에는 기존의 집중력과 명상에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마음위로, 마음희망 등의 프로그램이 추가됐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소속 신경외과, 정신과 전문의와 뇌 공학 박사 등 전문인력이 개발에 관여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팰리스Ⅱ는 나와 가족들의 건강 관리에 품격을 더하는 동시에 ‘예쁘고 고급스러운 안마의자’라는 타이틀로 프리미엄 브랜드를 지향하는 바디프랜드의 가치를 실현해 줄 제품”이라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색상에 프리미엄급 기능까지 갖춘 팰리스Ⅱ가 국내와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을 대표하는 모델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