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 임직원, 부산지역 어르신 위한 '행복나눔봉사' 실시
한국거래소 임직원, 부산지역 어르신 위한 '행복나눔봉사' 실시
  • 이고운 기자
  • 승인 2019.11.14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거래소)
(사진=한국거래소)

한국거래소와 KRX국민행복재단은 14일 부산 지역 어르신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하여 부산 남구 용호종합사회복지관에서 건강식 배식 행복나눔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부산 지역 어르신들에게 환절기 건강식으로 한방삼계탕, 과일과 떡 등 보양식 200인분을 준비하고, KRX임직원 25명이 참석해 직접 대접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복지관 어르신이 이용하는 경로식당의 노후된 의자 등 기자재를 교체   하여 편안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물품을 지원하였음.

정지원 한국거래소 이사장은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면서 대부분 어르신들이 자신의 건강관리나 노후준비가 여의치 않은 것이 현실이다”라면서, “한국거래소와 KRX국민행복재단은 어르신들이 보다 안락하고 편안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어르신 복지사업에 대한 지원을 더욱 확충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거래소는 매년 정기적으로 부산 지역 어르신을 위한 임직원배식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여름 중복 맞이 어르신 보양식 배식봉사활동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하는 임직원봉사활동이다.

더불어, 부산 지역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독거노인 동절기 김치 및 연탄지원, 아동센터 리모델링, 놀이터 환경개선사업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lgw@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