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아트홀 '청소년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 개최
화성아트홀 '청소년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 개최
  • 강송수 기자
  • 승인 2019.11.14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7일 오후5시 화성아트홀서…래퍼들 초대해 '힙한 무대'로 준비
경기 화성시 문화재단이 공부에 지친 청소년들을 위해 오는 12월7일 '청소년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화성시문화재단)
경기 화성시 문화재단이 공부에 지친 청소년들을 위해 오는 12월7일 '청소년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화성시문화재단)

경기 화성시 문화재단이 공부에 지친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자 기획공연 '청소년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를 오는 12월7일 오후 5시 화성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20년도 수능을 치른 수험생 및 지역 내 청소년들이 연말을 맞아 공연을 보며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특별하고 의미 있는 자리로 마련했다. 힙합씬에서 내로라하는 래퍼 매드클라운, 넉살, 우디고차일드가 함께할 예정이다.

‘쇼 미 더 머니 시즌2’ 참가자로 인지도를 높이며 ‘착해빠졌어’, ‘화’,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등으로 음원 강자로 떠오른 래퍼 매드클라운, ‘쇼 미 더 머니 시즌6’ 준우승, 재치 있는 입담으로 ‘고등래퍼’ 시즌2와 3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넉살, 독특한 캐릭터와 특유의 신선한 에너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신예 래퍼 우디고차일드가 '청소년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를 지금껏 보지 못한 힙한 무대를 꾸민다.

우디고차일드의 ‘Cotton Candy’, ‘Muse’, 넉살의 대표곡 ‘팔지 않아’, ‘필라멘트’, 매드클라운의 인기곡 '못 먹는 감', '착해빠졌어' 등 강렬한 비트와 함께 심장을 뜨겁게 달굴 곡들로 관객들은 그동안 묵혀왔던 스트레스를 날리고, 리프레시 되는 시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본 공연은 15일 오전 10시부터 아트홀 홈페이지 및 전화로 예매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R석 2만원, S석 1만원이며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의 경우 수험표 지참 시 본인에 한해서 티켓 가격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신아일보] 화성/강송수 기자

sski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