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청·One 페스티벌 왕중왕전’ 16일 개최
은평구 ‘청·One 페스티벌 왕중왕전’ 16일 개최
  • 이준철 기자
  • 승인 2019.11.13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축하공연이 진행… 청소년들에게 즐길거리 마련
서울 은평구가 은평구청소년어울림마당 '청·One 페스티벌' 왕중왕전을 오는 16일 개최한다. (사진=은평구)
서울 은평구가 은평구청소년어울림마당 '청·One 페스티벌' 왕중왕전을 오는 16일 개최한다. (사진=은평구)

서울 은평구는 구의 대표 청소년축제인 은평구청소년어울림마당 '청·One 페스티벌' 왕중왕전이 오는 16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시립은평청소년센터 3층 대강당에서 진행된다고 13일 밝혔다. 

청·One페스티벌 왕중왕전은 은평구청소년어울림마당의 마지막 회차이며,  1회차부터 4회차까지 참가했던 총 29개 팀 중 우수동아리로 선정된 9개팀이 무대에 올라 경연을 통해 대상 1팀,  최우수상 3팀의 수상자를 가려내어 총 4팀에게 구청장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를 축하해주기 위해 실력파 보컬 등 축하공연이 있을 예정이며, 이번 왕중왕전에서는 댄스, 밴드, 치어리딩, 오케스트라 등 쟁쟁한 실력을 갖춘 청소년동아리들의 공연과 페이스페인팅, 스트레스ZERO부스 등 다양한 체험부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구청소년어울림마당 '청·one Festival'은 '청소년활동진흥법 제60조 청소년어울림마당·청소년동아리활동지원사업'에 근거해 ‘청소년들이 원하고 하나 되는 축제’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청소년들이 다양한 재능과 끼를 펼칠 수 있는 건전한 문화 ·예술 활동의 장을 마련하해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성 함양과 역량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구 내에 거주하는 청소년 및 지역주민 누구나 무료로 공연관람과 체험부스 이용이 가능하며, 행사와 관련된 사항은 주최 구청 시민교육과, 주관 시립은평청소년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jc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