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가족단위 소비자 겨냥 '패밀리 시즌패스' 출시
휘닉스 평창, 가족단위 소비자 겨냥 '패밀리 시즌패스'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1.1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가족 즐길 수 있는 '스노우빌리지' 무료입장 등 각종 혜택
티몬·위메프·G마켓 등 소셜커머스, 온라인 쇼핑몰서 판매
(제공=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스키장들이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손님맞이에 분주한 가운데,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이하 휘닉스 호텔)가 운영하는 '휘닉스 평창'이 가족단위 소비자를 위한 '패밀리 시즌패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휘닉스 평창에 따르면 패밀리 시즌패스 구성은 크게 ▲스노우빌리지 무료입장 ▲주중 객실 숙박권 1매 ▲스키 셔틀버스 무료 이용 ▲블루캐니언&스파 야간 무료이용 ▲13세 이하 자녀 시즌권 무료발급 ▲하계시즌 태기산 케이블카 무료이용 ▲시즌락커 할인혜택 ▲할인 쿠폰북 제공 등이다.

특히 스노우빌리지는 휘닉스 평창이 올해 첫 선을 보이는 겨울 놀이터다. 패밀리 튜브 눈썰매장을 비롯해 스노우 모빌과 스노우 레프팅 등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겨울 놀거리를 모두 즐길 수 있다.

특히 스노우빌리지 입구부터 이어지는 일루미네이션의 향연을 감상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 이 곳을 지나 패밀리 눈썰매장과 스노우 어트랙션을 즐기다 보면 새하얀 겨울왕국처럼 느껴지는 '판타지 존'이 눈 앞에 펼쳐진다. 판타지 존은 중국 하얼빈의 유명 눈 조각가들을 초청하여 눈 조각 공원을 조성한 곳인데, 눈 미로와 대형 이글루, 다양한 종류의 눈 조각 등 신비로운 눈의 공간을 직접 만져보고 느끼며 체험해볼 수 있다.

패밀리 시즌패스 출시와 관련해 휘닉스 호텔 관계자는 “올해 휘닉스 평창의 콘셉트인 스노우 원더랜드와 더불어 가족 단위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패밀리 시즌패스를 출시했다"며 "스키와 보드는 물론 아이들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노우빌리지가 개장될 예정인 만큼, 소비자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휘닉스 평창의 패밀리 시즌패스권은 현재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판매 중이며, 13일부터는 G마켓, 위메프 등 13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평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