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하는 박진영, 12월1일 신곡 ‘피버’ 발표
컴백하는 박진영, 12월1일 신곡 ‘피버’ 발표
  • 이인아 기자
  • 승인 2019.11.1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여정 출연한 뮤직비디오 11월30일 선공개
12월1일 신곡으로 컴백하는 박진영(왼쪽)과 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조여정. (사진=JYP엔터테인먼트)
12월1일 신곡으로 컴백하는 박진영(왼쪽)과 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조여정. (사진=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47) 대표가 12월1일 가수로 컴백한다.

12일 JYP는 “박진영이 다음 달 1일 오후 6시 신곡 ‘피버’(FEVER)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고 전했다.

이번 신곡은 20세기 초 미국에서 유행한 보드빌(Vaudeville·노래, 춤, 연극이 결합한 버라이어티 쇼) 음악에 최신 힙합을 접목한 노래로 박진영이 작사·작곡을 모두 맡았다. JYP 측은 노래에 맞게 안무와 패션 역시 보드빌 쇼를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형태로 선보여질 것으로 봤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조여정이 출연했다. 이날 오전 공개된 ‘피버’ 티저 사진에도 박진영과 조여정이 함께 등장했다. 뮤직비디오는 신곡 음원 발매 전날인 이달 30일 오후 6시 선공개된다.

한편 박진영은 그동안 직접 작곡해 1위를 했던 노래 50여곡들을 모아 공연하는 단독 콘서트 ‘넘버원 피프티’(NO.1 X 50)를 다음 달 21일 대구를 시작으로 부산, 서울에서 연다.

데뷔곡인 ‘날 떠나지마’부터 ‘청혼가’, ‘그녀는 예뻤다’, ‘허니’ 등 많은 노래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inah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