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11일부터 일주일간 외식 브랜드 최대 50% 할인
아워홈, 11일부터 일주일간 외식 브랜드 최대 50% 할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1.11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싱카이·계절의 맛 등 18개 지점
비회원도 현장 가입 또는 카카오 등 제휴 앱 통해 30% 할인혜택
(제공=아워홈)
(제공=아워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이 11월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아워홈 A1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저녁 메뉴를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를 진행한다

11일 아워홈에 따르면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는 1년에 단 두 번만 진행하는 아워홈 외식 브랜드 최대 할인행사다.

아워홈 A1 멤버십을 가진 소비자라면 누구나 싱카이와 계절의 맛(구 키사라) 등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포함한 아워홈 외식브랜드 18개 지점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녁 6시 이후 매장을 이용하는 A1 블랙카드를 소지한 소비자는 50% 할인 혜택을 받고, 일반회원인 A1 퍼플카드 소비자는 30% 할인 받는다. 결제한 금액만큼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다.

단, 타 쿠폰이나 프로모션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음주류는 행사 품목에서 제외된다.

일반 소비자의 경우 현장가입이 가능하고, 카카오·삼성페이 등 제휴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서도 무료 발급받을 수 있다. 가입 즉시 모든 혜택을 적용 받는다.

이번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에 참여하는 아워홈 외식 매장은 ▲싱카이 광화문점·여의도점·역삼점 ▲계절의 맛(구 키사라) 광화문점·여의도점·강남점 ▲트윈팰리스 여의도점 ▲케세이호 이화여대 ECC점 ▲푸드엠파이어 IFC점·세브란스점·이대서울병원점 ▲버거헌터 IFC점·세브란스점 ▲밥이답이다 세브란스점 ▲온담국수 세브란스점 ▲업타운베이커리 세브란스점 ▲업타운카페 강남점·세브란스점 등 총 18곳이다.

이와 함께 아워홈은 11월24일까지 A1 멤버십 블랙카드 연회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주간 ‘A1 멤버십 블랙 스마트’ 카드를 한정 판매하고, 연회비를 50% 할인해준다. 단, 가입 기념 바우처는 제공하지 않는다.

발급 가능한 매장은 ▲싱카이 광화문점·여의도점·역삼점 ▲계절의 맛 광화문점·여의도점·강남점 ▲트윈팰리스 여의도점 ▲케세이호 이화여대 ECC점까지 8곳이다.

A1 멤버십 디너 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올해 A1 멤버십 디너 위크는 할인행사와 함께 더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블랙카드 연회비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며 “모임이 많은 연말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파인다이닝에서부터 캐주얼 레스토랑까지 아워홈이 제공하는 다양한 메뉴를 저렴하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