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미국·중국 주식 세미나 개최
키움증권, 미국·중국 주식 세미나 개최
  • 이고운 기자
  • 승인 2019.11.08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은 8일 글로벌 자산 배분에 도움이 될 미국주식과 중국주식 세미나를 키움파이낸스 빌딩 2층에서 19일, 28일 17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19일에는 키움증권 김진영 연구원과 김주비 대리가 '미국 ETF 초보교실'을 통해 미국 ETF를 통한 투자전략과 투자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28일에는 초상증권 한국법인의 장영애 연구원과 박신영 연구원이 '초상증권과 함께하는 2020년 상반기 투자전략'을 주제로 중국과 홍콩 기업 탐방 후기 및 2020년 상반기 투자전략 내용으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 신청은 영웅문 글로벌, 영웅문 S 글로벌,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추가 문의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세미나 참석 고객 대상으로 국가 상관없이 8영업일 이내 해외주식 거래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해외주식 거래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미국주식 신규고객이 이벤트 신청 시 계좌에 40달러가 입금되는 ‘미국주식 첫 거래 이벤트’ 와 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 대상의 해외주식 수수료 0.1%, 환율우대 80%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올해 세 번째로 진행하는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가 12월 6일까지 해외주식과 해외 ETF 리그로 분리되어 진행 중이다. 

lgw@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