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비대면 신규고객 '신용금리 무료 이벤트' 진행
KB증권, 비대면 신규고객 '신용금리 무료 이벤트' 진행
  • 이고운 기자
  • 승인 2019.11.0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KB증권은 5일 비대면 계좌 개설 최초 신규고객 대상 신용금리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용금리 무료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2달간 진행되며, KB증권 최초 신규고객으로서 이벤트 기간 중 비대면으로 위탁계좌를 개설한 개인이 대상이다.

계좌개설일로부터 60일간(캘린더 기준) 신용금리 무료(0%)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계좌 개설 후 신용약정을 맺으면 바로 신용금리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신용약정 등록일이 아닌 비대면계좌 개설일부터 신용금리 무료 60일 혜택이 시작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더불어 KB증권은 2019년 연말까지 비대면 신규 위탁계좌 개설 고객에게 온라인 주식 위탁수수료(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10년 무료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에 2019년 12월 말까지 KB증권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 고객은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 상무는 "신용융자를 사용하며 높은 금리로 부담을 느끼셨던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주식위탁수수료 10년 무료와 신용금리 60일 무료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용/대출을 통한 투자는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 할 수 있으며 적정 담보비율 미달 시 기한 내 추가 담보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담보증권이 임의처분 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lgw@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