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우수회원' 토스 행운퀴즈 출제… 정답은?
'아시아나항공 우수회원' 토스 행운퀴즈 출제… 정답은?
  • 박준수 기자
  • 승인 2019.11.0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아시아나항공 우수회원' 관련 퀴즈가 출제됐다.

1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아시아나항공은 우수회원 대상 무료 추가 □□ □□□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로 정답은 '위탁수하물'이다.

두 번째 문제는 '아시아나항공 우수회원 전용 혜택으로 우수회원으로 승급 후 마일리지 적립 시, 우수회원 □□ □□□ 마일리지가 추가 적립됩니다' 이며 정답은 '탑승보너스'다.

세 번째 문제는 '최초 가입일로부터 아시아나항공편 및스타얼라이언스 항공편 50만 탑승 마일 적립하거나 아시아나항공 500회 탑승할 경우다이아몬드 플러스 □□ 회원으로 승급됩니다'이다. 정답은 '평생' 이다.

네 번째는 '기준일로부터 매 24개월간 다음의 어느 한 조건을 충족할 경우 아시아나클럽 골드 등급으로 승급할 수 있습니다.아시아나항공 ○○회 탑승'으로 정답은 '30'이다.

이어진 문제는 '이번에 다이아몬드 등급으로 승급하기 위해서 가지고 있는 마일리지 제휴 카드로 최소 몇 마일리지를 모아야 할까요'로 정답은 '5000'이며 다음 문제인 '2018년 10월1일부터는 자격 승급과 유지 조건에 아시아나 □□ □□ 마일리지가 반영되어 우수회원 자격을 보다 쉽게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제휴카드'다.

마지막 문제는 '탑승 및 아시아나 제휴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골드,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플러스, □□□□ 회원으로 승급됩니다'로 정답은 '플래티늄'이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wnstn030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