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월동준비? 오쇼핑과 함께~"
CJ오쇼핑 "월동준비? 오쇼핑과 함께~"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11.0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가전 준비, 합리적인 가격 판매
CJ오쇼핑이 월동준비에 돌입한 소비자들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사진=CJ ENM)
CJ오쇼핑이 월동준비에 돌입한 소비자들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사진=CJ ENM)

CJ ENM 오쇼핑부문이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김치냉장고 온수매트 가습기 등 다양한 겨울 계절가전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11월2일 리빙 전문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TV홈쇼핑에서 6회 연속 매진 기록을 세운 경동나비엔의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더 케어’를 초특가로 판매한다.

최근 2달 간 CJ오쇼핑에서 판매된 온수매트 누적 주문금액과 주문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50%씩 증가했다.

이날 방송에선TV홈쇼핑 최초로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선보인다. 30만원대 온수매트를 월 1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1월3일엔 ‘LG 베스트데이 특집전’을 열고 코트·패딩 등 겨울철 의류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LG 트롬 건조기와 스타일러 등을 판매한다. 고가의 제품 구매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TV홈쇼핑업계 단독으로 60개월 장기 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제휴카드로 결제 시 1~2만원 대 금액으로 겨울철 필수 가전을 이용할 수 있다. 같은 날 밤 11시50분에는 미세먼지철을 맞아 LG 공기청정기를 판매한다. 이날 특집전에서는 추첨을 통해 LG 김치냉장고를 증정한다.

CJ EM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아침저녁으로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월동 준비에 나선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에 발맞춰 다양한 겨울 필수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