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대, 인천토탈미용아카데미 3기 수료식 개최
경인여대, 인천토탈미용아카데미 3기 수료식 개최
  • 박주용 기자
  • 승인 2019.10.3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인여자대학교)
(사진=경인여자대학교)

경인여자대학교는 지난 30일 인천시와 공동 운영하고 있는 인천 토탈미용아카데미 3기 수료식을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수료식에는 우리대학 김미량 글로벌인재처장, 최성임 뷰티스킨케어과 학과장 및 몽골인 수료생 9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미량 글로벌인재처장은 축사를 통해 “세계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K-뷰티의 우수한 미용기술을 알리기 위해 인천시와 공동으로 운영하는 인천 토탈미용아카데미 연수를 성공적으로 마치게 된 점을 축하드리고 향후 몽골을 대표하는 미용전문가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번 연수 프로그램은 Nail Art에 집중했는데 수료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고 향후 Nail Art관련 심화 프로그램을 요청했다.

프로그램 수료자 중 몽골 오란자르갈씨는 “경인여대에서 교환학생으로 지내는 동안 K-Beauty 관련 많은 좋은 수업을 들었고 토탈뷰티 단기과정 1기, 2기를 수강해 몽골 뷰티비즈니스 사업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그래서 이번 3기 프로그램에도 참여했는데 매우 유익한 수업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란자르갈씨는 몽골 대학 재학 중 2017년 경인여대 피부미용과에 교환학생으로 선발돼 수학 후 귀국해 현재는 울란바토르에서 미용샵을 운영 중이다.

인천 토탈미용아카데미는 K-뷰티 미용기술을 배우고 싶은 외국인에게 한류 메이크업과 피부관리 기술을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인천 관광명소와 맛집 등을 찾는 관광 프로그램도 병행하여 인천 알리기에도 앞장서고 있다.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