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외국인 투숙객 비비고 한식 알린다
신라스테이, 외국인 투숙객 비비고 한식 알린다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0.31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협업 '스테이 위드 비비고' 패키지 출시
2019 코세페 기간 동안 한식 쿠킹클래스 체험기회 제공
신라스테이와 CJ제일제당이 협업한 '스테이 위드 비비고' 패키지 이미지. (제공=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와 CJ제일제당이 협업한 '스테이 위드 비비고' 패키지 이미지. (제공=신라스테이)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스테이가 CJ제일제당과 손잡고 투숙하는 외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비고’ 쿠킹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스테이 위드 비비고(STAY with bibigo)’패키지를 내놨다고 10월31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이번 패키지가 외국인 소비자에게 새로운 한식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CJ제일제당의 비비고는 자사의 다양한 한식메뉴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특히 외국인 투숙객을 통해 우리 한식이 입소문을 타고 해외로 K-푸드가 더욱 알려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쿠킹클래스는 전문 강사의 진행으로 시연과 실습, 시식순서로 운영된다. 외국인 투숙객이라는 점을 고려해 모두 영어로 진행된다. 참여하는 외국인 투숙객은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떡만둣국과 떡갈비, 잡채 등을 직접 만들고 맛볼 수 있다.

신라스테이의 쿠킹 클래스는 ‘스테이 위드 비비고’ 패키지 또는 11월1일부터 약 3주간 열리는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2019 코세페)’ 기간 내 신라스테이에 투숙한 외국인 중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신라스테이의 스테이 위드 비비도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웰컴 기프트(비비고 소고기죽 1개·비비고 단호박죽 1개·비비고칩 오리지널 1개·비비고 영문리플릿) 등으로 구성되며,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 6곳에서 진행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