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명지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명지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10.30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필드 시티 명지(사진=삼성카드)
스타필드 시티 명지(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는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명지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29일 프리 오픈해 이틀간 운영한 후 오는 31일 그랜드 오픈 예정인 이마트 트레이더스 명지점은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에 위치한 스타필드시티 명지 내에 입점해 있다. 이용자들은 트레이더스 외에도 이마트 에브리데이, 일렉트로마트, 토이킹덤 등 스타필드시티의 다양한 매장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먼저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장바구니(2개)를 소진시까지 증정하며 다음 달 24일까지 전단지에 안내된 인기상품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 이용자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다음 달 9일까지 트레이더스 명지점에서 제휴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스크래치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총 12일 동안 매일 35명씩 췀해 호주산 LA식 갈비세트, 더에어프라이어V 등을 증정하고 당첨되지 않은 제휴 회원에게도 베베숲 물티슈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휴 삼성카드로 첫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0%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jhuyk@shinailbo.co.kr